제목

[문화체육과] 꿈을 향해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고등부 선수들

작성자, 작성일, 조회 , 첨부파일
작성자

최정아

작성일

2022-10-04

조회

73

부서명

문화체육과 

첨부파일
□ 꿈을 향해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고등부 선수들 □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490명 고등부 학생선수 정식 38개ㆍ시범 2개 종목 출전
2022.10.04.(화)

□ 강원도교육청(교육감 신경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울산을 주 개최지로 충북, 경남, 경북, 대구, 강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66개교 490명의 선수가 40개 종목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강원도선수단은 지난 27일, 강원체육고등학교에서 결단식을 갖고 학생선수 모두가 흘린 땀방울로 영광의 씨앗을 싹 틔울 수 있도록 선전을 다짐했다.

□ ‘함께 뛰는 울산에서, 하나되는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를 통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스포츠 축제를 맘껏 즐길 예정이다.

□ 특히, 강원체고 학생들이 참가하는 개인종목에서 좋은 결과를 예상하고 있으며 △강릉고의 야구 △속초고ㆍ강릉여고의 남·여고부 배구 △양구고ㆍ강릉정보공고의 남·여고부 테니스까지 단체종목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 오세해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선수가 기량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체육계열로 진로를 결정하고 열정을 쏟는 학생선수들을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며 “그동안 도내 고등부 학생선수들은 힘들고 긴 훈련 속에서 운동과 공부를 병행하며 열정과 끈기로 이겨낸 만큼 좋은 결실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