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원학교 공고 제2024-3호
2024학년도 춘천동원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단가)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2024학년도 춘천동원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 품목 및 규격: 별도 첨부된 【특수조건】참조
- 백색우유 200ml, 1A등급 원유,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 예정수량: 30,750개
- 수량 산출내역: (1학기) 123명 × 130일 = 15,990개
(2학기) 123명 × 120일 = 14,760개
※ 수량은 학사일정 및 학생희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납품장소: 춘천동원학교【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상천1길 31】
○ 납품기간: 2024. 3. 1. ~ 2025. 2. 28.
○ 기초금액: 1개당 단가 금53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견적 제출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춘천시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 본 견적 제출은 단가 견적입니다.
※ 단가계약의 경우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할 수 있음
○ 본 건은 전자견적(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건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춘천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4조 제1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으로 신고된 자로, 동일 소재지(주소지)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명만(우유류판매업 신고인, 1업체 1지점 또는 대리점 원칙) 참여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자)로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장차량으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의 차량등록 및 보험가입 등 증명할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시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는 우유의 안전성 및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학생들이 음용시까지 적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유급식 전용 냉장설비를 갖추거나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학교급식으로 소요되는 시설 경비는 우유공급업체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냉장고 설치 등)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건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현품)설명
○ 과업(현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본 공고문, 특수조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제출기간: 2024. 2. 8.(목) 10:00 ~ 2024. 2. 15.(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전자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2024. 2. 15.(목) 11:00 예정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춘천동원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자견적 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견적자 중 낙찰하한률 88% 이상 최저가 순으로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 제출 설명서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춘천동원학교 교육행정실(☎ 033-241-6124), 강원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we.go.kr)→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ㆍ집행 및 계약체결: 춘천동원학교 교육행정실(☎ 033-241-6124)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강원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we.go.kr)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2월 8일
춘천동원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