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0회 만천초등학교 새암예술제 성료 □
“열띤 호응 속에 새암예술제 성공적으로 마쳐”
2024. 12. 12.(목)
□ 만천초등학교(교장 김수정)는 지난 12월 10일(화)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제10회 새암예술제를 열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만천초등학교는 학생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능력을 키우고 나아가 삶을 더욱 아름답고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예술교육에 힘 쏟고 있다.
□ 이번 새암예술제에서는 만천초등학교 합창부와 관현악부 학생 83명이 참가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1부에서는 합창부 단원들이 중심이 되어 ‘보물, 산유화 등’ 총 8곡을 선보였으며 2부에서는 관현악부 단원들이 ‘시네마 천국 OST, B Rossette(하얀거탑 OST) 등’ 총 6곡을 선보였다. 이어 3부에서는 합창부와 관현악부가 함께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 특히, 이번 새암예술제에서는 난타 북 연주와 상모돌리기 등의 색다른 이벤트도 공연에 포함되어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관객들의 엄청난 호응 속에 신해철의 ‘그대에게’를 앙코르곡으로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새암예술제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이번 새암예술제가 초등학교 생활의 마지막 공연인데, 멋지게 마무리되어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새암예술제를 관람한 학부모는 “멋진 공연을 위해 노력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새암예술제가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김수정 교장은 “이번 새암예술제에 참여한 모든 학생, 지도자들의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모든 학생이 문화 예술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붙임 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