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속초청해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사랑의 기부 손길이! □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꿈과 희망을 나눕니다”
2025. 5. 7.(수)
□ 속초청해학교(교장 백행학)은 5월 2일(금) 쿠킹스튜디오 ‘플래버링’ 대표 김은정(푸드스타일리스트)와 본스치킨 교동점 대표 김민철, 22사단 사령부 상사 박승만이 각각 머핀과 쿠키 메달 200개와 치킨 100마리를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 플래버링 김은정 대표는 현재 강현초등학교운영위원장이며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 지역 음식을 직접 만들고, 음식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 ‘플래버링’을 운영하고 있다.
□ 김은정 대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기획한 어린이날 기부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공들여 수작업으로 직접 제작한 머핀과 쿠키를 속초청해학교에 전달하여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어 주었다. 아울러, 이 봉사활동에는 염하나 속초시의회 의원이 동참하며 의미를 더했다.
□ 본스치킨 교동점 김민철 대표와 22사단 사령부 박승만 상사는 직업 군인 선후배로서 인연을 맺고, 지역사회에 기부를 하기로 결심하여 속초청해학교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에게 치킨 및 음료를 전달했다.
□ 백행학 교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봉사활동을 통한 뜻깊은 따뜻한 손길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이라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붙임 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