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양양교육지원청, 제2회 청소년 연합동아리 한마당 축제 성대히 열려 □
“청소년 문화 정착과 교육공동체 문화 형성의 장 마련”
2025. 8. 28.(목)
□ 속초양양교육지원청(교육장 한명진)은 8월 28일(목) 14시 양양문화복지회관에서 ‘2025년 제2회 청소년 연합동아리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양양 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공연 동아리 활동을 통해 역량을 발휘하는 교육공동체 문화 예술 축제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행사에는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 주민 등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해 청소년들의 열정을 응원했다.
□ 축제는 순위 경쟁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5개의 학생 동아리(오케스트라, 밴드, 춤)와 학부모 공연팀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초청공연으로는 2021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본선 진출팀인 독특크루가 참여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 행사는 당일 오전 9시 리허설을 시작으로 오후 본 공연이 이어졌으며, 청소년과 학부모 공연에 이어 행운권 추첨, 초청 연예인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 한명진 교육장은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청소년 연합동아리 한마당 축제가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키우고,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붙임 사진 2매(행사 후 제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