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석중학교,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 피구대회(여중부) 우승 □
“전 경기 세트 스코어 2:0 완승… 압도적 경기력으로 전국 정상에 올라”
2025. 11. 17.(월)
□ 우석중학교(교장 최창호)는 1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8회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축전 피구대회(여중부)에서 강원특별자치도 대표로 출전해 전국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 우석중학교는 지난 9월 6일 강릉에서 열린 강원학교스포츠클럽 축제 피구대회(여중부)에서 1위를 기록하며 강원특별자치도 대표로 선발된 바 있다.
□ 우석중학교 여자피구부(Tenacious)는 이번 대회에서도 예선 B조 1위를 시작으로 8강, 4강, 결승전까지 모든 경기를 세트 스코어 2대 0 완승으로 장식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
□ 여자 피구부 기장 이나영 학생은 우승 소감으로 “항상 열심히 노력한 팀원들 모두 너무 고생했고 그 결과가 전국 1등이어서 너무 기쁘다”며, “경쟁한 다른 팀들의 실력도 뛰어나 많이 배울 수 있었고 그래서 이번 우승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공정한 경기를 위해 애써주신 심판진, 항상 저희를 믿고 지도해주신 이운성 선생님, 그리고 대회 현장까지 직접 응원 오신 최창호 교장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 우석중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 확대와 건전한 학교 스포츠클럽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붙임 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