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공식 임기 개시 □
“춘천시와 춘천교육지원청을 잇는 가교역할 수행할 것”
2026. 6. 2.(화)
□ 춘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장진호)는 춘천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가 새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6월 1일 공식 임기를 개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새 임원진은 △협의회 회장 성수여자고등학교 김희준 위원장 △부회장 석사초등학교 임남호 위원장, 봄내초등학교 박신영 위원장, 후평중학교 조정원 위원장, 강원고등학교 김은정 위원장 △감사 전인고등학교 김혜혜 위원장, 춘천여자고등학교 지선민 위원장이 선출됐으며, 이 외에도 운영위원 7명과 간사 1명이 함께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 새롭게 꾸려진 춘천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는 앞으로 1년간 지역교육 발전과 학교 현장 의견 수렴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 김희준 협의회장은 “지역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충실히 담아내고 학생‧교사‧학부모 모두가 공감하는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며, “특히 춘천시와 교육지원청을 잇는 가교역할을 수행해 안정적인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붙임 사진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