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초등학교, 지역사회 장학금 500만 원 기탁 받아 □
“홍천 양지말화로구이, 홍천 지역 인재 양성 및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한 장학금 전달”
2025. 9. 29(화)
□ 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문선옥)은 9월 1일(월), 홍천 양지말화로구이(대표 전명준)로부터 홍천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홍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격려하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돕고, 문화·예술 등 다방면에 재능을 가진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탁된 장학금은 홍천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될 예정이다.
□ 김진범 홍천초등학교 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홍천양지말화로구이 전명준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선옥 교육장은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교육의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며, “우리 교육지원청도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여 모든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붙임 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