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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Gangwon State Office of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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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채용 마감일자가 지난 경우, 채용이 완료되지 않아도 재공고시까지 지원하실 수 없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
작성자
서미순
작성일
2025-02-17
기관명
학성초등학교
채용여부
채용중
주소
원주시 치악로 2009-9
전화번호
033-737-1402
팩스
담당자
서미순
E-mail
seomeesoon@korea.kr
연락처
033-737-1402
홈페이지
마감일자
2025.2.20.(목) 16:00

학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9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

 

 

2025학년도 학성초등학교 기간제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 초등학교 1학년 담임교사 1

2. 채용 기간: 2025. 3. 1.~2026. 2. 28.(12개월간)

3.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18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교원의 근무시간 동일

  . 보수: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함

.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4. 채용 및 제한

. 자격 요건: 초등학교교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 연령: 임용 상한 연령(68) 미 해당자

  . 채용 제한: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채용하지 않음

    1)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에 해당하는 자

    2)교육공무원법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교육공무원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중인 자는 채용 전까지 전역 예정자만 응시 가능

    5)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1항에 해당하는 자

    6)아동복지법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7)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 「강원도특별자치도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에 따라 명예퇴직교원에게는 후순위를 부여함

 

. 채용 우대

    1)장애인복지법 시행령2조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14조 제3항에 따른 장애 및 상이등급기준에 해당하는 자

    2)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의거 보훈()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하는 자

  . 채용 일정

    1) 2025. 2. 17.()~2. 20.() 16:00 채용 공고 및 원서 접수(직접, 우편, 이메일 등)

    2) 2025. 2. 24.() 13:00~ 서류 심사 및 면접 대상자 공지

    3) 2025. 2. 25.() 11:00~ 면접 심사(일시 변동시 대상자에게 공지)

    4) 2025. 2. 26.() 10:00~ 임용예정자 추천 및 선정, 합격자 개별 통지

5. 원서 접수

  . 기간: 2025. 2. 17.()~2. 20.() 16:00

  . 제출처: 학성초등학교 교무실(033-737-1402), seomeesoon@korea.kr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사진부착, 연락처 기재)

    - 자기소개서 1

    - 장애인 증명서류 1(해당자)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

    초심사자료(응시자 제출서류)를 거짓으로 작성시 불합격 처리하고, 후순위자 임용 또는 재공고를 통하여 임용

  . 기타 사항 : , 우편(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시간에 한함), 전자우편(이메일) 접수 가능

 

6. 전형방법

  . 1차 심사: 서류심사

    1차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16:00 이전)

  . 2차 심사: 면접 심사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2025. 2. 26.() 10:00~)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관계법령에 따라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다.

  . 제출한 서류는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

     2. 자기소개서 1.

     3.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

     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5. 서류전형 평가표 1.

     6. 면접 평가표 1.

     7. 채용심사위원 서약서 1.

     8.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

 

 

2025217

 

학 성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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